(주)에코띠끄코리아 - NEW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에코띠끄] 서울경제신문 6/18 지면에 게재되었습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6-18 17:56: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0

안녕하세요 에코띠끄입니다.

 

고객님들께서 관심과 사랑은 주신 덕분에 저희 에코띠끄에 대한 기사가

 

금일 (2012년 6월18일 월요일) 에코띠끄에 대한 내용이 서울경제신문

 

문화&Life 지면에 게재가 되었습니다.

 

 

 

- 기사내용 -

 

오렌지 오일 이용한 친환경 세제
■ 현장탐방 오늘 (오후 5시)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공스토리를 들어보는 '현장탐방 오늘'. 이번 주에 찾아간 곳은 100% 천연 식물성 원료를 이용, 환경도 보호하고 세정력까지 극대화시킨 친환경 세제를 만들고 있는 에코띠끄다. 에코띠끄 대표를 만나 친환경 세제의 현주소와 미래 전망을 들어본다.

주부들의 하루 일과 중 가장 번거롭다는 설거지. 설거지에 빼놓을 수 없는 준비물이 주방세제인데, 민감한 소비자들은 주방세제도 친환경 제품으로 선택한다. 친환경 감성세제 전문기업 '에코띠끄'는 천연 오렌지 오일을 이용해 인간과 자연에 무해한 천연성분만으로 세제를 생산한다. 뛰어난 세정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감성세제'다.

오렌지 오일은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인 데다 비린내를 없애는 소취 작용을 해 대부분이 기름으로 이뤄진 과일ㆍ채소 표면의 농약을 없애는데 적격이다. 또 에코띠끄의 세제에는 음이온 계면 활성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항균력까지 강화해 수세미에 세균이 번식하지 않는다는 점이 자랑이다. 주부습진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는 게 대표의 설명.

이밖에 프랜차이즈 전문업체인 안동김대감, 친환경 플라스틱 전문업체인 콘프라 테크, 커피관련용품점인 보그너커피, 심리치료솔루션업체인 휴먼라인의 기술력과 경쟁력도 탐구해 본다. 방송프로그램 다시보기는 서울경제TV 홈페이지 '현장탐방 오늘' 게시판이나 전화(1544-9672)로 문의하면 된다.

 

 

원문보기 : http://economy.hankooki.com/lpage/entv/201206/e20120617173859118160.htm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